"친절 지나쳐도 괜찮습니다"
"친절 지나쳐도 괜찮습니다"
  • 서정석 기자
  • 승인 2018.02.06 12: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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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남도시개발공사, ‘민원접점직원 서비스역량강화교육’ 성료

 성남도시개발공사(사장 황호양)는 고객을 최일선에서 맞이하는 직원들을 대상으로‘민원접점직원 서비스역량강화교육’을 5일 탄천운동장 이벤트 홀에서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한국서비스 교육원 김춘애 원장을 초빙,「불만고객 대응기법 및 친절」관련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다.

강의 내용은 ▲친절이 성공에 미치는 영향 ▲안내 전화응대, 직장내 상하관계 스킬 ▲불만고객응대기법 및 의미 등 고객접점직원 5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한편 성남도시개발공사 황호양 사장은“고객을 마주 대하는 현장직원들의 인사말 한 마디가 고객에게는 공사의 이미지까지 좌우한다.”며“기본에서부터 고객 만족을 실현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