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진 의원, 방송통신인 신년인사회 참석
신상진 의원, 방송통신인 신년인사회 참석
  • 송길용 기자
  • 승인 2017.01.18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17년 1월 17일, 63컨벤션센터에서 ⌜2017 방송통신인 신년인사회⌟에서 국회 미래창조과학방송통신위원장으로서 건배사 제의를 하고 있는 신상진 국회의원](좌측부터 최성준 방송통신위원장, 황교안 대통령 권한대행, 박정호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장, 신상진 국회 미래창조과학방송통신위원장, 강효상 국회의원, 민경욱 국회의원)

 새누리당 신상진 의원(국회 미래창조과학방송통신위원장, 성남 중원)은 17일, 63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된 ⌜2017년 방송통신인 신년인사회⌟에 참석했다.

신상진 의원이 참석한 ⌜2017 방송통신인 신년인사회⌟는 방송통신관련 18개 단체의 공동 주최로 개최되는 행사로, 방송통신인이 한 자리에 모여 교류와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이다.

특히 신상진 의원은 국회 미래창조과학방송통신위원장으로서 떡 커팅과 건배사 제의를 요청 받았다.

이날 신상진 위원장은 건배제의를 받은 건배사에서“방송통신인 여러분들이 건전한 사회여론을 조성하고, 국민들이 서로 단합할 수 있도록 좋은 방송프로그램을 많이 만들어 주기를 당부한다”면서,

“방송통신인들이 저소득층이나 사회적 소외계층에 대한 관심을 갖고 더불어 일자리 창출을 위한 노력도 병행하여 주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신 위원장은 “저 또한 국회 미래창조과학방송통신위원장으로서 정부의 방송통신 관련 정책이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