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부겸 전 국무총리, 분당을 김병욱 후보 지지 방문
“경제전문가 김병욱이 꼭 승리할 것”지지 호소해
김부겸 전 국무총리, 분당을 김병욱 후보 지지 방문
“경제전문가 김병욱이 꼭 승리할 것”지지 호소해
  • 송길용 기자
  • 승인 2024.03.17 1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부겸 상임선대위원장 총선 최대 격전지로 꼽히는 분당을 지역 방문,
김병욱 후보와 함께 롯데백화점 앞 광장에서 인사 및 지지 호소
김병욱 후보 “김부겸 전 총리는 지역구도 타파와 정치개혁에 큰 역할

 

김부겸 민주당 상임 선대위원장이 분당을 김병욱 후보를 찾아 지원 유세에 나섰다.

22대 국회의원 선거 24일 앞둔 가운데, 김부겸 더불어민주당 상임 공동선거대책위원장이 17일 분당을 김병욱 후보 지역구인 롯데백화점 분당점 앞을 돌며 지원 유세에 나섰다.

더불어민주당 김부겸 상임 공동선대위원장은 4선 국회의원, 문재인 정부 행정안전부 장관·국무총리를 지냈다. 20대 총선 대구 수성구갑 선거구에서 당선되어 지역구도 타파의 한 획을 그은 인물로도 잘 알려져 있으며, 그 상징성과 검증된 행정 능력을 높이 평가받고 있다.

한편 김병욱 의원이 3선에 도전하는 분당을 선거구는 이번 총선 최대 격전지로 손꼽히고 있다. 이에 김부겸 상임 선대위원장은 김병욱 후보와 함께 이날 오후 5시부터 성남시에서 주민들과 눈을 맞춰 인사하고 소통했다.

김 선대위원장은 주민들에게 이번 총선이 대한민국 공동체의 운명을 가를 중차대한 선거이다경제에 무능한 현 정부를 심판하고 경제살리기에 앞장설 수 있는 분은 우리 당에서도 가장 뛰어난 경제전문가인 김병욱 후보라며 저와 당이 힘을 합쳐 김병욱 의원을 꼭 3선 국회의원으로 만들 것이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김병욱 후보는 예전부터 지역구도 타파와 정치개혁에 앞장 서 오신 김부겸 전 총리님의 분당 지역 방문은 금상첨화라며 김부겸 총리님의 오늘 방문은 분당 지역의 스윙보터들이 김병욱을 지지하는데 큰 힘이 될 것입니다. 방문에 감사드리며 김부겸 상임선대위원님과 함께 더불어민주당 선거승리에 힘을 모으겠습니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