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경기 광주(을) 안태준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료!
민주당 경기 광주(을) 안태준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료!
  • 송길용 기자
  • 승인 2024.03.17 1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 경안 시장 등 지역 방문으로 힘 실어
안 후보 “윤석열 정권 심판하고, 광주를 가슴설레는 도시로 만들 것”
더불어민주당 광주을 안태준 후보가 개소식현장에서 필승을 다지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경기 광주시() 안태준 국회의원 후보가 지난 16()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제22대 총선 필승을 다짐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광주시민 및 당원들을 포함한 50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루었으며, 소병훈 국회의원, 박덕동 상임선대위원장, 유명열 광주시 호남향우회연합회장 및 더불어민주당 시·도의원 등 광주시 지역 주요 인사가 함께했다.

안 후보는 잘하면 칭찬받고 못하면 회초리를 맞는 것이 당연한 이치이고, 정치 또한 마찬가지다민생을 파탄낸 윤석열 정권을 반드시 심판하겠다. 그들이 더 이상 나라를 망치지 못하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안 후보는 도로 위에서 보내는 시간을 가족의 품으로 돌려드리는 일이 제 첫 번째 목표라며 답답한 광주를 빠르게 하고, 광주를 가슴 설레는 도시로 만들겠다며 지역 최대 현안인 철도·도로 등 교통인프라 확충을 다짐했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당대표는 축전을 통해 삶의 위기, 민주주의의 위기를 극복하고 국민이 웃을 수 있는 든든한 내일을 만들어달라, 그 길에 안태준 후보와 함께 하겠다고 전하며 안태준 후보의 본격적인 출발을 응원했다.

아울러, 조정식 사무총장, 홍익표 원내대표, 정청래, 박찬대, 장경태 최고위원, 김윤덕, 박상혁 사무부총장, 권칠승 수석대변인, 김병욱 경기도당위원장을 비롯한 당 지도부와 김민기 국회 국토교통위원장, 박 정 국회 환경노동위원장, 정성호(경기 양주시), 박주민(서울 은평구갑), 김용민(경기 남양주을), 민병덕(경기 안양동안갑) 의원 등 국회의원, 김성회(경기 고양시갑), 김현정(경기 파주시을), 윤종군(경기 안성시) 국회의원 예비후보 등이 축전과 영상으로 축하의 인사를 건냈다.

한편, 이 날 오후 이재명 대표는 경기 광주를 찾아 안태준·소병훈 후보와 함께 경안시장 등을 방문해 시장 상인과 광주시민, 당원들을 만나는 시간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