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리더에게 듣는다’ 성남소방서, 신상진 성남시장 초청 특강가져
‘성남시 리더에게 듣는다’ 성남소방서, 신상진 성남시장 초청 특강가져
  • 송길용 기자
  • 승인 2024.02.29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성남소방서 월례 직장교육시 “명사초청 특강” 제1호 주인공으로 선정
○ 신상진 시장, 성남시의 안전을 위해 성남소방서와 협력 강화 강조
신상진 성남시장이 성남소방소에서 특별 강의를 하고 있다. 

성남소방서(서장 홍진영)는 2월 29일 월례 직장교육에 신상진 성남시장을 초청해 “성남시 리더에게 듣는다”를 주제로 특별 강의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강의는 성남소방서 연중 직장교육 프로그램 중 하나로 분기별로 지역의 명사들을 초청하여 다양한 주제로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을 직원들에게 공유하는 차원에서 마련되었고, 첨단과 혁신의 희망 도시 성남 시정을 이끌어 가는 신상진 성남시장을 제1호의 지역 명사로 초청하였다.

특강에 앞서 신상진 시장은 성남소방서 직원 및 의용소방대원 등을 격려하고 성남시 안전에 헌신하는 모든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성남소방서를 위해 흔쾌히 일일 강사로 나선 신상진 시장은 올해 성남시의 비전과 시민들이 안전한 생활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성남시와 성남소방서의 상호협력을 강조하고 성남소방서가 그 역할을 충실히 해줄 것을 당부했다.

홍진영 성남소방서장은 “전문가의 지식과 경험을 직원들에게 공유함으로써 전문성을 높이고 조직의 역량을 강화할 방안들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발굴해 직원들에게 돌려줄 것이다”라며 “이번 성남시장님의 특강으로 지역의 안전 파수꾼으로서 성남시에 대하여 좀 더 알 수 있는 시간이 되었고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저명인사를 초청하여 시민과 함께하는 따뜻한 119, 성남소방서를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