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클레무브, 성남 시민위한 겨울맞이 생필품키트 250개 기부
HL클레무브, 성남 시민위한 겨울맞이 생필품키트 250개 기부
  • 장미라 기자
  • 승인 2023.12.12 2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성남시자원봉사센터 나눔 연계로 신흥3동 행정복지센터 등 5곳에 전달
장현자 성남시자원봉사센터장이 송현석 HR센터장에게 기탁증서를 전달하고 있다.

성남시(시장 신상진)에 본사를 둔 HL그룹의 자율주행 솔루션 전문기업 HL클레무브(대표이사 윤팔주)에서 성남시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겨울맞이 사랑의 생필품키트’ 250개(1,70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12월 8일 HL클레무브 사옥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송현석 HR센터장, 장현자 성남시자원봉사센터장을 비롯한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전달식에 앞서 약 30명의 HL클레무브 임직원들은 쌀 4kg, 삼계탕, 동원참치, 사골곰탕, 스팸, 참기름, 간장, 콩기름, 라면, 김, 달걀 등이 담긴 생필품키트 250개를 포장하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성남시자원봉사센터 관계자는 “오늘 전달된 생필품키트는 전달식 직후 HL클레무브가 매월 배식봉사활동을 진행중인 성남위례종합사회복지관과 신흥3동 행정복지센터를 비롯해 고등동, 태평2동, 태평3동의 복지회관 등 5곳에 50개씩 지정 배부된다”고 말했다.

송현석 HR센터장은 “연말연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할 수 있는 성남시 관내 취약계층과 소외계층 시민분들이 정성을 담아 만든 생필품 키트로 가족이 함께 따뜻한 식사를 하실 수 있으시길 바란다”고 하면서 “앞으로도 나눔 확산으로 시민 모두가 행복한 성남시가 되도록 관심을 갖고 꾸준히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성남시(시장 신상진) 자원봉사센터 장현자 센터장은 “HL클레무브의 나눔연계 참여는 성남시 관내 기업이 취약계층 시민의 삶과 복지 향상에 관심을 갖고 다양한 방법으로 실천하는 모습을 시민들에게 알릴 수 있는 좋은 모델”이라며 감사 인사를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