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상공회의소, ‘제1회 안성상공인대상 기념식’ 개최
안성상공회의소, ‘제1회 안성상공인대상 기념식’ 개최
  • 송길용 기자
  • 승인 2023.12.06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보라 안성시장이 제1회 안성상공인대상 기념식에 참석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김보라 안성시장이 제1회 안성상공인대상 기념식에 참석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안성상공회의소(회장 한영세)는 11월 30일(목) 안성 THE AW 웨딩컨벤션에서 ‘제1회 안성상공인대상 기념식’ 및 ‘제4회 안성상공회의소 명사초청 강연회’를 김보라 안성시장, 안정열 안성시의회 의장, 배영환 안성소방서장, 정순범 평택세무서장, 최장선 평택고용노동지청장 등 각 기관장과 안성상공회의소 의원 및 기업체 대표, 임직원 1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하였다.

 이번 기념식은 올해 안성상공회의소 창립 105주년을 맞이하여 처음으로 개최되었으며, 기업경영대상, 노사협력대상, 기술품질대상 3개 부문에 대해 시상하였다. 기업경영대상에는 ㈜푸드코아 김영식 회장, 노사협력대상에는 롯데칠성음료(주) 진달래 상무, 기술품질대상에는 씨앤지하이테크(주) 홍사문 회장이 각각 수상했다.

 한영세 안성상공회의소 회장은 ‘안성상공인대상은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노력한 업체 CEO 및 임직원분들의 성과를 발굴하고 포상하여 그 노고를 격려하고, 경영 및 근로의욕을 고취하며 상공인으로서 긍지를 높이기 위해 마련했고, 앞으로도 안성 경제를 잘 이끌어 주시기를 당부드린다’며 ‘안성상공회의소도 적극적인 규제개선 및 기업지원을 통해 상공인들의 동반자로서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