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 3지역 12개 라이온스클럽,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에 차량 기탁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 3지역 12개 라이온스클럽,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에 차량 기탁
  • 송길용 기자
  • 승인 2023.10.17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민호 3지역 부총재, "지역사회에 희망을 전하는 국제라이온스협회와 재단이 좋은 인연이 지속"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경기) 지구 3지역 이민호 부총재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차량을 기탁하며 화이팅을 하고 있다 .

지난 14,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대표이사 황재규)은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경기) 지구 3지역(부총재 이민호)과 지역사회 위기청소년 상담을 위한 차량 기탁식을 가졌다.

국제라이온스협회는 자유, 지성, 우리 국가의 안전이라는 슬로건 아래 친절과 봉사를 목적으로 1917년 미국에서 창설되었으며, 현재 우리나라 등 215개국 140만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차량 전달을 주관한 이민호 3지역 부총재는 고위기 상황에 놓인 청소년을 발굴하는데 힘쓰는 청소년미래재단에 도움을 드릴 수 있어서 기쁘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희망을 전하는 국제라이온스협회와 재단이 좋은 인연이 지속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황재규 대표이사는 국제라이온스협회가 희망을 선물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용인시 19만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우리 재단에서는 학교 밖 청소년 검정고시 지원 등 다양한 청소년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오늘 기부 받은 차량을 적극 활용하여 위기청소년이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는 마중물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날 기부된 차량은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내 청소년상담복지센터로 전달되어 위기 청소년을 찾아가는 상담으로 사용 될 계획이다.

한편, 용인시 청소년미래재단은 청소년수련관, 청소년수련원, 유림·신갈·수지 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미래교육센터의 총 8개의 시설에서 청소년 활동·상담·보호·복지 등 용인시 청소년의 미래에 대한 효율적인 지원을 위해 용인시 청소년축제 등 187개 청소년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2024년 이후 동천·흥덕 청소년문화의집 개소를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