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이천시의회 의장배 파크골프대회 성료
제1회 이천시의회 의장배 파크골프대회 성료
  • 송길용 기자
  • 승인 2023.10.12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의회(의장 김하식)가 주최한 첫 번째 의장배 파크골프대회가 11일 장호원 청미천 파크골프장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대회의 결과는 복숭아클럽의 한상교 회원과 설봉클럽의 김미숙 회원이 각각 남녀부 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대회는 초고령화 시대를 맞아 가족형 스포츠로 각광받고 있는 파크골프를 통해 이천의 역동적인 모습을 홍보하고, 시민들의 건강증진과 상호 간의 화합을 도모하고자 제1회 이천시의회 의장배 대회로 진행돼 의미를 더했다.

경기는 176명의 선수가 참가해 개인전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과 18홀 남녀별 최저타 순위 결정전의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날 대회에는 대회장인 김하식 의장을 비롯한 이천시의회 의원들과 김경희 이천시장, 박정옥 이천시파크골프협회장 등이 참석해 선수와 임원진에게 격려와 환영의 말을 전했다.   

김하식 의장은 대회사를 통해 “이천시의회에서 개최하는 첫 번째 의장배 파크골프 대회에 참가해 주신 파크골프 동호인 분들과 개최에 앞서 많은 도움을 주신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파크골프에 대한 열정으로 하나 되는 화합과 교류의 시간이 되어 축제의 한마당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제1회 이천시의회 의장배 파크골프대회’는 이천시의회 주최로 이천시파크골프협회가 주관하고 이천시, 이천시체육회, 경기도파크골프협회가 후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