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자원봉사센터, 전문성 강화한 조직개편 단행
성남시자원봉사센터, 전문성 강화한 조직개편 단행
  • 송길용 기자
  • 승인 2023.09.20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국 4부로 부서 조정, △운영지원부 △활동지원부 △자원연계부 △성장지원부로 명칭변경
장현자 센터장 "전국 시군구에서 앞서가는 자원봉사 전문기관으로 한걸음 더 도약하길 희망"
장현자 성남시자원봉사센터장이 승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성남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장현자)는 조직 개편 및 내부승진 인사를 단행, 전문성을 지속 강화해 갈 수 있는 조직체계를 구축했다.

센터는 9월 18일자로 센터 조직 정상화와 지속가능한 확장성을 고려하여 당초 1국 1본부 5팀에서 1국 4부로 부서를 조정하고, 업무를 일반적이고 포괄적으로 나타낼 수 있도록 △운영지원부 △활동지원부 △자원연계부 △성장지원부로 부서 명칭을 변경했다.

또한 센터는 9월 20일자로 설립이래 최다인원인 5명의 내부승진인사를 단행했다. 이번 인사에서는 부장 2명, 담당자 2명, 공무직 1명을 대상으로, 자원봉사자를 섬기고 주어진 업무를 열심히 일하는 직원에 대한 구성원들의 사기를 진작을 위하여 실시했다.

장현자 센터장은 "이번 인사는 조직개편과 함께 내부승진인사를 통해 성남시자원봉사센터가 전국 시군구에서 앞서가는 자원봉사 전문기관으로 한걸음 더 도약하길 희망한다"며 소외된 계층과 복지사각지대를 적극 발굴하여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분들과 도움의 손길을 주고 계시는 모든 자원봉사자분들이 행복할 때까지 성남시자원봉사센터는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