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의회, 임금님표 이천쌀 도시락 오찬 진행, 판매 촉진 응원
이천시의회, 임금님표 이천쌀 도시락 오찬 진행, 판매 촉진 응원
  • 송길용 기자
  • 승인 2023.09.04 1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하식 의장 등 ‘임금님 10찬 반상 도시락’과 ‘임금님 비빔밥’으로 시식회 진행
이천시의회 김하식 의장과 의회사무국직원들이 임금님표 이천쌀 도시락을 들고 화이팅을 하고 있다. 

임금님표 이천쌀로 만든 프리미엄 도시락이 전국 이마트24에서 출시돼 소비자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는 발판을 마련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천시의회 김하식 의장을 비롯한 의원, 의회사무과 직원들은 4일 임금님표 이천쌀 도시락의 판매 촉진을 응원하고자 시의회 상임위원회실에서 임금님 10찬 반상 도시락임금님 비빔밥으로 오찬을 겸한 시식회를 진행했다.

이번 오찬은 지난달 31일 전국 편의점에 출시된 임금님표 이천쌀 프리미엄 도시락 2종의 출시를 기념하고 이를 대내외에 홍보하고자 진행됐으며 시식에 참여한 의원과 직원들로부터 큰 호평을 얻었다.

김하식 의장은 예로부터 토질이 비옥하고 일교차가 큰 환경에서 생산된 이천쌀은 미질이 우수해 즉석 도시락으로 출시되어도 밥맛은 여전히 좋다이번 계기로 임금님표 이천쌀의 전국적인 판로가 확보되고 소비자들에게 널리 사랑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임금님표 이천쌀은 지난 2005년 쌀부문 최초로 지리적표시를 등록했으며, 이후 브랜드 홍보를 강화하고자 임금님표이천 브랜드관리본부를 설립해 체계화된 홍보와 마케팅, 품질관리 전반을 통합해 관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