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용인 여름빛 야간 마실 행사’ 성료
‘2023 용인 여름빛 야간 마실 행사’ 성료
  • 송길용 기자
  • 승인 2023.09.04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시장·기흥호수공원·한국민속촌 관광명소 나들이…참자가 모집 3분만에 모든 일정 매진
‘용인 여름빛 야간 마실’ 행사 모습

용인특례시(시장 이상일)1일부터 3일까지 용인의 여름 야간 명승지를 체험할 수 있는 용인 여름빛 야간 마실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4일 밝혔다.

여름빛 야간 마실은 참가자 모집 3분만에 모든 일정이 매진될 정도로 높은 인기를 끌었다.

이 행사는 용인의 다양한 관광시설에서 야경과 문화·예술·체험활동을 경험할 수 있는 체류 유도 프로그램으로, 용인중앙시장 별빛마당 야시장과 연계해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먹거리와 전통시장 콘텐츠를 선사했다.

프로그램 참가자들은 경전철 용인시청역에서 45인승 버스 2대에 나눠 탑승한 후 용인중앙시장으로 출발해 야시장의 분위기를 즐기고, 전통시장 먹거리와 다양한 수공예 플리마켓을 체험했다.

이어 기흥호수공원 둘레길로 이동해 선셋투어와 포토존에서 인생사진을 찍는 시간을 가졌다. 투어 마지막 장소인 한국민속촌에서는 레크레이션과 한국전통무용, LED 미디어아트로 구성된 공연을 관람했다. 이와 함께 한국민속촌에서 제공하는 심야공포촌, 리얼 촌캉스 등을 즐겼다.

시 관계자는 여름이 끝나기 전 밤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지역 내 관광코스를 소개해 시민들이 가족,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기억을 선사했다야간마실 사업은 용인의 체류형 관광과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