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일 용인특례시장, “축구하기 좋은 계절이 왔으니 대회를 마음껏 즐기시라”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축구하기 좋은 계절이 왔으니 대회를 마음껏 즐기시라”
  • 송길용 기자
  • 승인 2023.09.04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특례시장기 축구대회서 응원…미르스타디움 주경기장서 열린 대회에 48개 팀 700여 명 참가
용인특례시 축구협회, 이 시장에게 “축구 발전 위한 관심과 지원 크다”며 감사패 수여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은 일요일인 3일 오전 용인미르스타디움 주경기장에서 열린 용인특례시장기 축구대회에 참석해 축구동호인들을 응원했다.

3일과 10일 이틀간 예선, 결선을 진행하는 이번 대회에는 48개팀에서 700여명의 선수들이 출전했다.

이 시장은 축사를 통해 “축구를 사랑하는 동호인들에게 축구하기 좋은 계절이 왔다”며 “대회에서 갈고닦은 기량을 충분히 발휘하시면서 축구를 마음껏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장은 “용인에서 프로축구단이 창단되길 원하는 동호인들의 마음을 잘 알고 있다”며 “어떤 방안이 좋은지 고민하고 있다”고 했다.

이한규 용인특례시축구협회 회장은 “이상일 시장이 용인특례시 축구 발전을 위해 많은 관심을 기울이며 지원하고 있다”면서 “이번 시장기 대회 개최를 위해 성심성의껏 준비를 했으니 선수들이 편안한 마음으로 잘 뛰어 달라”고 했다. 용인특례시축구협회는 이날 이 시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 시장은 이정우 용인특례시축구협회 전 사무총장 등에 표창장을 수여했다. 이 시장은 대회 시축에 나서고 ‘시스터즈’ 선수단에 입장상을 수여하기도 했다. 이 시장은 개막식이 끝나고 그라운드를 돌며 각 팀 선수들을 격려하고 기념촬영 요청에 응했다.

용인시체육회가 주최하고 용인시축구협회가 주관한 대회에는 20·30대부 20팀, 40·50대부 14팀, 60대부 8팀, 여성부 6팀 등이 참가했다.

3일 20·30대 예선, 40·50대 예선, 여성부 예선이 치러졌고, 10일에는 예선을 통과한 팀들이 결선 토너먼트에서 맞붙게 된다. 60대 경기는 10일에 예선과 결선 토너먼트가 함께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