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광주시의회 의장배 생활체조대회 성료
제6회 광주시의회 의장배 생활체조대회 성료
  • 송길용 기자
  • 승인 2023.07.17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 광주시민체육관, 주임록 의장, 방세환 시장 등 동호인300여명 참석
줌바댄스, 폴댄스, 플라잉요가, 댄스로빅, 방송댄스 등의 총 13개 팀 출전

 

제6회 광주시의회 의장배 생활체조대회 동호인들과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6회 광주시의회 의장배 생활체조대회 동호인들과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6회 광주시의회 의장배 생활체조대회가 15일 광주시민체육관에서 광주시의회 주임록 의장을 비롯한 시의회 의원, 방세환 광주시장 등 주요 내빈과 동호인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광주시민들의 생활체육 참여 분위기 조성과 건전한 여가문화 조성에 이바지하고자 추진된 이번 생활체조대회에서는 줌바댄스, 폴댄스, 플라잉요가, 댄스로빅, 방송댄스 등의 단체전에 총 13개 팀이 출전하였으며, 플라잉요가, 폴댄스 개인전에 18명이 출전하여 역동적이며 활력 넘치는 수준 높은 경기로 관람시간 내내 관객의 호응을 이끌었다.

이날 대회 심사 결과, 단체전 및 개인전의 각 분야별 우수한 성적을 거둔 대상자(팀)에게는 트로피 및 메달이 수여되었다.

주임록 의장은 “여기 모이신 여러분들이 생활체조 인구의 저변 확대와 발전에 든든한 원동력이 되어 주시길 바란다.”며 “의회에서도 체육 인프라를 좀 더 확대하고 다양한 분야의 체육대회가 개최될 수 있도록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