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동남아 시장개척단 참여 업체 모집
성남시 동남아 시장개척단 참여 업체 모집
  • 송길용 기자
  • 승인 2023.07.13 2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7월 25일(화)까지 성남지역 수출 중소기업 10개사 모집
50%, 바이어 섭외 및 1:1 상담 주선, 상담장, 통역 등 지원

 

성남상공회의소 전경
성남상공회의소 전경

성남상공회의소는 오는 725일까지 <2023년 성남시 동남아(태국베트남) 시장개척단>에 참여할 성남지역 수출 중소기업을 모집하고 있다.

시장 개척단은 오는 1113() ~ 18(), 46일 일정으로 동남아 지역 (방콕)과 베트남(하노이) 2개국에 파견해 현지 바이어와 수출상담회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시장 개척단은 성남지역 유망 중소기업의 수출 확대와 판로 개척에 도움을 주기 위해 성남상공회의소가 성남시로부터 운영기관으로 위탁받아 사업을 추진한다.

참가 신청 대상은 성남시 관내 중소기업으로 시장성 평가 등 심사를 거쳐 최종 10개사를 선정하며, 참여 기업은 항공료 50%(11) 바이어 섭외 및 1:1 상담 주선 통역 지원(업체당 1) 수출 상담장 및 이동차량 임차비 등을 지원 받을 수 있다.

참여 기업 모집 공고는 성남상공회의소 홈페이지(www.sncci.net)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신청서 등 관련 서류를 준비해 성남상공회의소 방문(우편) 또는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성남상공회의소는 이번 해외시장 개척단이 코로나 팬데믹 동안 더뎌진 관내 수출 기업의 경쟁력 향상과 해외 바이어와의 실질적인 매칭이 동남아 진출 기업들의 수출 저변 확대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