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문화재단, 매그넘 사진작가 사진전 '너, 나, 우리' 전시 개막
화성시문화재단, 매그넘 사진작가 사진전 '너, 나, 우리' 전시 개막
  • 송길용 기자
  • 승인 2023.07.06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20일까지 동탄복합문화센터 동탄아트스페이스 및 아트스퀘어에서 진행
화성시문화재단에서 열린 매그넘사진작가 사진전에서 작가의 설명을 듣고 있다. 

()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신아)은 매그넘 사진작가 사진전 <, , 우리>630()부터 820()까지 동탄복합문화센터 전시장에서 진행한다.

세계적인 사진 에이전시 매그넘 포토스(Magnum Photos)’ 소속 작가 25명의 작품 30점을 선보이고, 우리가 맺고 있는 다양한 관계를 다시금 조명해보고자 이번 전시를 마련했다.

지난 630() 열린 전시 개막식은 동탄복합문화센터에서 진행됐으며, 임직원, 시민 등 120여 명이 참석해 성황리 마쳤다. 이날 개막식은 화성시 청년예술단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이기명 사진예술 대표의 전시해설까지 다채롭게 진행됐다.

이번 전시는 인간과 자연, 인간과 동물, 친구, 연인, 가족의 모습을 담은 사진을 통해 매그넘 소속 작가의 감성과 깊이 있는 작가적 시각을 느껴볼 수 있다. 또한 전시 기간 동안 거장의 사진 관람과 더불어 나만의 필름을 만들어보는 예술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해 관람객이 서로 소통하며 인생의 기록을 남겨볼 수 있다.

전시 관람은 별도 예약 없이 무료로 관람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화성시문화재단 홈페이지(https://www.hcf.or.kr/)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