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시 승격 50주년 릴레이 이벤트 시작
성남시, 시 승격 50주년 릴레이 이벤트 시작
  • 장미라 기자
  • 승인 2023.05.20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구촌어울림 축제’ 시작으로 ‘환경의 날’(6월), ‘세계태권도 한마당’(7월)으로 이어져

 성남시(시장 신상진)가 연중 개최되는 다양한 행사에서 홍보부스를 설치해 시 승격 50주년 릴레이 홍보를 시작한다.

시 승격 50주년 홍보 릴레이는 21일 열리는 지구촌 어울림축제를 시작으로 6환경의 날행사, 7세계 태권도 한마당등으로 이어진다. 릴레이 홍보 행사 관련 상세한 목록과 내용은 성남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릴레이 홍보는 성남시가 연중 개최하는 10여 개 행사에 시 승격 50주년 홍보 부스를 설치해 운영하며, 시 공식 SNS 친구추가 등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룰렛 돌리기를 통해 당첨된 50주년 홍보 물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50주년 홍보 물품은 성남시 관내 우수 중소기업 제품을 포함해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다양한 물품으로 구성했다.

또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로봇 및 즉석 사진 촬영 등 체험 부스도 함께 운영한다. 첨단 로봇 조종 등 체험 부스에서는 아이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수 있으며 시 승격 50주년을 주제로 꾸민 즉석 사진 촬영 부스에선 특별한 추억도 남길 수 있다.

온라인에서도 성남시 시승격 50주년을 홍보할 수 있는 SNS 이벤트가 분기마다 진행될 예정이다. 그 밖에도 시가 개최하는 연중 다양한 행사에 시승격 50주년을 연계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