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병훈 경기광주시 갑 후보, 투표참여와 지지 호소하며 13일간의 대장정 끝내
소병훈 경기광주시 갑 후보, 투표참여와 지지 호소하며 13일간의 대장정 끝내
  • 송길용 기자
  • 승인 2020.04.14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의 가치를 두 배 더 높일 위대한 광주시민의 선택 믿는다”

 

사전투표를 마친 민주당 소병훈 후보가 부인과 함께 투표소를 나서고 있다.
사전투표를 마친 민주당 소병훈 후보가 부인과 함께 투표소를 나서고 있다.

소병훈 후보(더불어민주당 경기 광주시 갑)는 4.15 제21대 국회의원선거를 하루 앞둔 14일(화) 경안동 이마트 앞 집중유세를 끝으로 13일간의 선거운동 대장정을 마무리한다.

선거운동 마지막 날을 맞아 소 후보는 아침 태전육교 출근인사를 시작으로 광남동과 경안동, 송정동 등 광주 곳곳을 돌며 시민들을 만날 계획이다. 저녁에는 오후 6시부터 소 후보를 비롯한 모든 선거운동원들이 경안동 이마트 앞에 집결해 마지막 집중유세를 펼치고, 소 후보는 집중유세가 끝난 뒤에도 경안동 상가 등을 찾아 마지막 순간까지 투표참여와 지지를 호소할 예정이다.

소 후보는 선거운동 마무리를 앞두고 선거운동기간 동안 열렬한 지지를 보내주신 광주시민들과 당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더불어민주당의 승리를 위해 동고동락한 캠프원들에게 고맙다는 인사를 함께 전했다. 특히, 소 후보는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가운데 선거운동을 하게 되어 광주시민들에게 송구하다고 말하며 코로나19 극복과 경제회복을 위해 정부와 더불어민주당에 대한 지지를 호소했다.

한편, 소 후보는 본투표가 실시되는 15일에도 마지막 순간까지 투표독려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지난 10일과 11일 양일간 실시된 사전투표에서 광주시 사전투표율은 21.7%를 기록했다.(전국 26.69%, 경기도 23.88%) 이는 바로 직전 선거인 2018년 지방선거의 사전투표율인 15.61%보다 6.09%p 높고, 2017년 대통령선거의 사전투표율인 22.77%보다는 1.07%p 낮다.

소 후보는 “역사의 진보를 믿고 위대한 광주시민의 선택을 믿는다. 이번 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해 더 좋은 광주를 만들겠다. 광주의 가치를 두 배 더 높일 수 있는 힘 있는 국회의원, 광주시민에게 힘이 되는 국회의원 저 소병훈에게 투표해주시기를 간곡히 호소드린다”며 마지막 순간까지 투표참여와 지지를 호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