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영찬 예비후보, 지역밀착형 선거운동 눈길
윤영찬 예비후보, 지역밀착형 선거운동 눈길
  • 송길용 기자
  • 승인 2020.02.01 1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 후보 "지역 구석구석을 살펴 중원구 발전의 초석 다질 것" 강조
지역주민들과 다수의 간담회를 통해 지역 현안 경청과 대안제시

 

더불어민주당 윤영찬 예비후보를 지지하는 지역주민이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윤영찬 중원구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지역주민들을 만나 지역현안을 듣는 지역밀착형 선거운동을 펼쳐 지역주민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윤영찬 예비후보는 31일 오전, 중원구 성남농협 대원지점 조합원들을 만나 마을 좌담회를 갖고 중원구의 현안과 민원 사항을 청취했다.

이 자리에서 윤 예비후보는 "중원구 발전을 위해서 이번에는 꼭 바꿔야 한다"고 강조하면서 "중원구를 확실히 변화시킬 능력있는 후보에게 힘을 실어달라"고 말했다.

이 밖에도 윤 예비후보는 여성위원회 간담회를 통해 여성 정책과 관련된 현안을 나누고, 각 동의 경로당을 방문해 성남시 노인복지 상태를 점검하고 노인정책에 대한 심도 깊은 대화를 통해 대안을 제시하기도 했다.

이번 지역밀착형 선거운동은 윤영찬 예비후보의 강한 의지가 반영된 것으로 반드시 중원구에서 승리해 문재인 대통령의 후반기 성공적인 국정운영에 힘을 보태고, 중원구의 재도약을 위해 지역 구석구석을 살필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인 것으로 알려졌다.

소통이라는 키워드로 윤영찬 예비후보의 장점을 살린 지역밀착형 선거운동은 현장의 이야기를 직접 듣는 것은 물론 지역주민들과의 격이 없는 대화로 이어져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윤영찬 캠프에서는 이번 4.15 국회의원 선거에서 더불어민주당 중원구 국회의원 후보를 선출하는 경선 여론조사가 실시될 예정인 것으로 알려지면, 경선승리를 위해 총력을 다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