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지식산업센터 경영자협의회와 간담회 개최
하남시, 지식산업센터 경영자협의회와 간담회 개최
  • 송길용 기자
  • 승인 2019.11.27 0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상호 시장 관내 기업 애로·청취 통해 다양한 지원책 모색

김상호 하남시장은 지식산업센터 경영자협의회 기업인들의 애로사항을 정취하며 적극적인 관내 중소기업 지원 활동을 펼쳤다.

시는 지난 21일과 22일 양일간에 걸쳐 관내 중소기업 활성 방안 강구 및 기업애로 해결을 위해 ‘아이테코’와 ‘미사센텀비즈’ 지식산업센터 경영자협의회 위원들과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중소기업 지원 유관기관인 경제과학진흥원, 경기신용보증재단(하남지점) 및 경기테크노파크에서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각 기관에서 추진하고 있는 중소기업 지원시책에 대하여 설명했다. 또한 중소기업 활성화 방안 및 기업고충에 대해 소통하고 향후 발전적인 해결방안에 대한 논의가 이어졌다.

간담회에 참석한 기업인들은 ▲하남시 기업 활성화를 위한의 생산 활동을 지원요청 ▲지식산업센터 증가에 따른 폐기물쓰레기 처리 행정지원 ▲출·퇴근길 서울에서 하남(지식산업센터)으로 들어오는 버스노선 증선 등의 건의 사항에 대해 시는 적극적으로 해결방안 모색을 협의해 나가기로 했다.

김상호 시장은 “관내 기업들이 경기침체로 많은 어려움이 있는 것 알고 있으며, 앞으로도 기업인 여러분들과 잦은 소통을 통해 기업경영에 애로사항을 적극 파악하고 관내 중소기업 지원을 위한 다양한 지원책과 문제해결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