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FC, 제주에서 멀티 플레이어 이은범 영입
성남FC, 제주에서 멀티 플레이어 이은범 영입
  • 송길용 기자
  • 승인 2019.07.25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시즌 제주 입단, 측면에서 발 빠른 공수 전환과 적극적인 움직임 강점
성남에서의 새로운 도전 기대, 팀에 기여하는 선수될 것. 입단 소감 밝혀.
성남FC가 영입한 멀티 플레이어 이은범 선수.
성남FC가 영입한 멀티 플레이어 이은범 선수.

 성남FC가 공수에 두루 강점을 갖고 있는 멀티 플레이어 이은범을 제주로부터 이적 완료했다.

숭실고-서남대를 거쳐 2017시즌 제주에 입단한 이은범은 3년 동안 제주에서 꾸준히 활약해왔다. 182cm의 큰 키에 빠른 발을 가진 이은범은 풀백부터 윙포워드, 경우에 따라 스트라이커도 볼 수 있는 멀티 자원으로 적극적인 움직임과 공간을 활용한 돌파가 강점이다.

이은범은 남기일 감독이 선택한 선수로 빠른 발과 왕성한 활동량을 통해 에델, 김현성 등 기존 공격진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왼쪽 측면에서 서보민의 부담도 덜어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전체적으로 많은 움직임을 가져가는 성남의 플레이 스타일에 잘 어울리는 선수이다.

데뷔 후 첫 번째 이적을 경험한 이은범은 새로운 도전이 필요한 시점에 성남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성남의 경기를 보면서 팀 스타일이 나와 잘 맞을 것 같아 기대가 된다. 어떠한 포지션이든 경기에 나서면 팀의 승리에 기여하고 팬들에게 각인되는 선수가 되겠다.”는 입단 소감을 밝혔다.

메디컬테스트를 마치고 팀 훈련에 합류한 이은범은 발 빠르게 팀 조직력에 녹아들어 후반기 출격을 준비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