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소외시설에 3,400만원 상당의 공기청정기 기증
성남시 소외시설에 3,400만원 상당의 공기청정기 기증
  • 송길용 기자
  • 승인 2018.05.23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드휴먼브리지 “좋은 공기 나눠 마시기 캠페인” 대유위니아, 대우전자 후원으로

성남시, (사)월드휴먼브리지와 ㈜대유위니아가 함께하는 “좋은 공기 나눠 마시기 캠페인”을 위한 공기청정기 기증식이 23일 성남시청사에서 열렸다.

이 날 개최된 기증식에는 이재철 성남시장 권한대행, 김병삼 성남월드휴먼브리지 대표, 김재현 대유위니아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

기증된 제품은 ‘위니아 공기청정기’와 대우전자 ‘클라쎄 공기청정기 총 100대, 3400만원 상당이다. 성남지역 미혼모, 청소년, 장애인, 노숙인 등 소외시설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재철 성남시장 권한대행은 “따뜻한 나눔으로 소외계층에 도움을 주셔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김병삼 월드휴먼브리지 대표는 “미세먼지가 심각한 요즘, 공기청정기가 없어 좋은 공기에서도 소외되는 이웃들이 있어 마음이 아팠다”며, “‘좋은 공기 나눠 마시기’ 캠페인의 취지에 공감하며 공기청정기를 기증해준 대유위니아에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김재현 대유위니아 대표이사는 “월드휴먼브리지의 ‘좋은 공기 나눠 마시기’ 취지에 깊게 공감하며 성남시민의 건강에 기여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사회 곳곳 쾌적한 실내 공기 환경 구현을 위해 더욱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