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소(CHISO) 지역맘까페와 손 잡고 '한국상륙'
차이소(CHISO) 지역맘까페와 손 잡고 '한국상륙'
  • 송길용 기자
  • 승인 2017.06.21 2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이소 배기혁 사장 "차이소(CHISO)에 경쟁상대는 무인양품(MUJI)"

 중국 생활용품 전문매장인 차이소가 오는 7월 7일 금요일 수내동 금호행복시장 지하1층에서 지역대형맘까페 '분당판교따라잡기'와 분당 수내동에 콜라보 매장을 오픈한다.

지역대형맘까페 분당판교따라잡기와 중국 생활용품 전문매장인 차이소는 공동계약을 통해 함께 공간을활용해 차이소매장과 분당판교따라잡기 회원들이 편리하게 교류할 수 있는 '분따노리터'가 이날 한 공간에 오픈할 예정이다.

분당판교따라잡기 박은정 매니저는 “차이소와 함께하게 된 계기는 컨셉과 상품들이 마음에 들었고 무엇보다 까페 회원들을 대상으로 생활용품 디자인 공모전을 열어 주부수익모델을 제시한것이 회원들에게도 도움이 될수 있을거 같아 함께하게 됐다."면서, "차이소와의 콜라보가 한층 더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어 차이소 배기혁 사장은 “육아와 출산등으로 경력단절된 감각있는 주부들이 너무나 많다."면서, "생활용품 디자인 공모전을 열어 입상하면 포상은 물론 차이소 중국공장에서 제품을 제작하고 판매하여 디자인한 주부들에게 일정부분 로열티를 지불한다는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지역 맘까페와 함께하는 차이소의 행보를 유통업계도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차이소는 현재 전국 20여개 맘까페와도 콜라보 매장을 준비하고 있으며 8월초경 맘까페 매니저들을 대상으로하는 사업설명회도 준비 중이다.

 

차이소의 가맹문의는 홈페이지 www.chiso.co.kr 및 전화(1599-4976)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