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박영기 예비후보 수정구 김태년에 도전장 ...22대 총선 출마 선언
더불어민주당 박영기 예비후보 수정구 김태년에 도전장 ...22대 총선 출마 선언
  • 송길용 기자
  • 승인 2023.12.14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영기 “수정구 미래를 바꿀 대전환의 시대 박영기가 선언합니다”
개헌국회의 실현, 노동자 보호, 지속가능한 기본사회를 위해 기본소득과 기본서비스 도입
더불어민주당 박영기 예비후보가 시의회에서 출마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박영기 예비후보가 시의회에서 출마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수정구 미래를 바꿀 대전환의 시대 박영기가 선언합니다” 

더불어민주당 박영기 예비후보가 14일 성남시의회 회의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수정구  출마를 선언했다. 

박영기 예비후보는 성남시민과 당원동지들을 대상으로 발표한 선언문에서 현재의 정치 상황과 성남시 수정구의 발전을 위한 대전환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박영기 예비후보는 선언문에서 대한민국의 현재를 "절망의 시대"로 묘사하며, 경제적 어려움과 사회 양극화, 출생율 저하 등의 문제에 대한 우려를 표명했다. 특히, 윤석열 정권과 현 정치 검찰 집권에 대해 비판하며, 정치적인 양극화와 국민의 역량 모으기에 실패한 상황을 지적하였다. 이러한 상황에서 대전환의 필요성을 강조하고, 새로운 시대와 희망을 만들어야 한다고 주장했다.

또한 박영기 예비후보는 성남시에 대해서 이재명 당대표가 성남시장으로 재직하면서 추진했던 정책들을 열거하고, 현재의 시장으로 인해 성남시가 민생이 아닌 정쟁의 성남시로 되어간다고 비판했다. 

그리고 성남시 수정구의 발전을 위해 “이제 판을 바꿀 때가 되었습니다. 박영기가 뜨겁게 달아오르는 새로운 불판이 되겠습니다”사람의 문제를 거론하며 새로운 박영기가 기득권 타파를 통한 대전환을 이루어 내겠다고 강조했다. 

박영기 예비후보는 성남시 수정구의 발전과 현안 해결을 위해 10개년 마스터플랜을 수립하고, 지역내 주민들과 전문가들을 포함한 상설협의체를 구성하여 종합적인 도시발전계획을 수립할 것을 약속했다.

박영기 예비후보는 개헌국회의 실현, 노동자 보호, 지속가능한 기본사회를 위해 기본소득과 기본서비스(금융, 주거, 의료, 교육등) 도입 등 다양한 정책을 제안하며, 성남시 수정구의 발전과 성남시민의 자존심 회복을 위해 헌신할 것임을 밝혔다.

박영기 예비후보는 선언문을 마치며 성남시 수정구 주민들과 당원동지들과 함께 함께 걸어가며 새로운 세상과 변화하는 수정구의 모습을 만들어 나갈 것을 호소했다. 또한, 추후 정책발표회를 통해 지역 현안에 대한 보다 깊이 있는 내용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