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자원봉사센터, 아이코스랩 화장품 나눔 전달식 열려
성남시자원봉사센터, 아이코스랩 화장품 나눔 전달식 열려
  • 장미라 기자
  • 승인 2023.08.20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에스테틱 브랜드 ㈜아이코스랩(대표 김성진, 김지원)이 성남시 관내 사회복지시설인 우리한부모가족지원센터(센터장 이지우)에 2천1백6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은 성남시(시장 신상진)자원봉사센터가 주관한 나눔연계의 일환으로 성사됐다.

  8월 18일 오후 2시 성남시청 2층 성남시자원봉사센터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아이코스랩의 김치종 이사, 우리한부모가족지원센터 이지우 센터장, 그리고 성남시자원봉사센터 장현자 센터장을 비롯한 3개 기관 관계자들이 자리를 함께 했다. 

  ㈜아이코스랩은 사회 소외된 이웃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며 선한 영향력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는 모범적인 성남시에 본사를 두고 있다. 

  후원품을 전달받은 이지우 센터장은 “한부모 가정의 적지않은 여성들이 어려운 가계사정과 육아로 자신을 관리할 여유가 없는게 현실인데 이번 아이코스랩의 후원은 여러 가지로 의미가 있고, 그래서 수혜를 받을 우리 엄마들의 기쁨이 더 클 것 같다”며 감사의 마음을 밝혔다. 
 장현자 센터장은 “사회 여러 곳에 꾸준한 나눔활동으로 사회적 책임을 충실히 하고 있는   아이코스랩이 나눔연계를 통해 우리한부모가족지원센터를 시작으로 도움이 필요한 더 많은 그늘진 곳으로 사랑의 손길을 꾸준하게 펼쳐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