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성남시지부, 성남자원봉사센터에 4억760만원 후원금 전달
농협은행 성남시지부, 성남자원봉사센터에 4억760만원 후원금 전달
  • 송길용 기자
  • 승인 2023.04.19 2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남시자원봉사센터, NH농협은행 성남시지부와 함께하는 복지사각지대 맞춤형 후원 연계

 

성남시(시장 신상진)자원봉사센터는 19일 센터3층 대강당에서 NH농협은행 성남시지부(지부장 양흥식)과 복지사각지대 맞춤형복지 실천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가진다.

NH농협은행 성남시지부는 복지사각지대 및 소외계층에 대해 지속가능한 사회공헌사업을 통해 안정적인 사회 활동에 기여하고자 476십만원을 후원한다.

양흥식 지부장은시민의 성원으로 성장한 NH농협은행은 마땅히 지역사회를 돌보고 함께 나누어야 하는데 이렇게 복지사각지대 맞춤형 지원을 할 수 있어 기쁘다”, 또한 힘든순간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다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지속적인 후원으로 연결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장현자 센터장은 관내 소외계층을 위해 이처럼 관심을 갖고 좋은일에 동참해 주어 감사하다성남시자원봉사센터에서는 앞으로도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복지사각지대가 발생하지 않도록 세심하게 살피고 지원하겠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날 후원은 시예산을 집행할 수 없는 복지사각지대 소외계층에 대해 분야별 지원사업으로 소외계층으로 구성된 초등 축구부, 최중증 발달장애인 가족 활동 보조사업, 장애인·다문화 가정 등 복지사각지대 집수리, 한부모가정 자녀 학습비 지원, 저소득층 다문화가정 한글교육 등 다양한 분야의 사각지대 대상자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특히 지원사업에 대해서는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강화하고 복지사각지대와 소외계층을 포용하는 따뜻한 환경조성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