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씨티이엔지, 사단법인「희망등대」에 덴탈마스크 10만장 전달
(주)씨티이엔지, 사단법인「희망등대」에 덴탈마스크 10만장 전달
  • 매일타임즈 기자
  • 승인 2021.04.05 0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단된 마스크는 취약계층 및 지역 어르신들에 골고루 나눠질 계획

 

씨티이넨지 김정석, 김용필 대표가 사단법인 희방등대 박진형 이사장에게 마스크를 전달하고 있다.
씨티이넨지 김정석, 김용필 대표가 사단법인 희방등대 박진형 이사장에게 마스크를 전달하고 있다.

마스크 전문제조업체 (주)씨티이엔지(대표 김정석·김용필)에서는 지난 2일 오후 2시 30분 사단법인 희망등대(이사장 박진형)를 방문하고 자사 제조 마스크 10만장(시가 200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주)씨티이엔지 & (주)크린오투 김용필 공동대표이사를 비롯해 사단법인 희망등대 박진형 이사장, 희망등대의료생활소비자협동조합 진정완 감사 등이 참석했다.

마스크 전달식에서 (주)크린오투 김용필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수그러들 듯 하면서도 수그러들지 않아 걱정이다”며 “부족하지만 전달된 마스크가 코로나19 감염율 저하와 확산 방지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또 사단법인 희망등대 박진형 이사장은 “여러 가지로 어려운 취약계층을 위해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주신 후원 업체에 감사드린다“며 ”기부 받은 물품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취약계층과 어르신 및 코로나19 확산방지에 고생하는 기관 등에 골고루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마스크를 기부한 (주)씨티이엔지 & (주)크린오투는 경기도 화성시에 본사와 제조 공장을 두고 있는 마스크 전문 제조업체로 이번에 기부한 오투프리(O₂Free) 마스크는 우수한 품질의 KF인증제품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사단법인 희망등대는 성남시 수정구 위례동 31단지 에듀센터 내에서 작은도서관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와는 별개로 희망등대「푸드뱅크」도 운영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조합원 500명으로 결성된 희망등대의료생활소비자협동조합은 모란민속5일장 입구 사거리 2층에 의료생협 희망등대치과의원을 개원·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