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의회 주임록ㆍ박상영 위원장, 제8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수상
광주시의회 주임록ㆍ박상영 위원장, 제8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수상
  • 송길용 기자
  • 승인 2019.05.28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박상영위원장, 주임록위원장

주시의회 주임록과 박상영 위원장은 지난 28일 수원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경기도 시ㆍ군의회의장협의회가 주관한 제8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각각 의정활동개선 및 행정감사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주임록 행정복지위원장은 주민들의 애로사항 청취 및 현장 방문으로 시민들의 뜻이 시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하는 등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해왔으며, 의원상호간 친목 도모 및 원만한 의회운영에 기여한 공적을 인정받아 의정활동개선분야 최우수의원으로 선정되었다.

또한, 행정감사분야 최우수의원으로 선정된 박상영 도시환경위원장은 2018년도 행정사무감사 특별위원회 위원장으로서 감사기간 동안 물류단지, 산업단지 등 시정전반에 대한 감사를 실시하여 시정이 효율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감시하는 역할을 충실히 수행한 공적을 인정받았다.

한편, 올해로 여덟 번째를 맞이한 ‘경기도 시ㆍ군의회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은 모범적인 의정활동으로 지역발전과 주민들의 복지 증진에 앞장선 의원들에게 시상하는 행사로, 의정활동개선 및 행정감사분야에서 수상을 하게 된 주임록 위원장과 박상영 위원장은 “이번에 받게 된 상은 앞으로 더욱 열심히 노력하라는 의미로 생각하며, 낮은 자세로 늘 시민과 함께 하며 열정적인 의정활동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