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민회, 나뭄기부무화사업 전개
하남시민회, 나뭄기부무화사업 전개
  • 송길용 기자
  • 승인 2016.10.24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 하남시청서 자연보호캠페인...백미 100포 전달
▲ 백남홍 이사장이 이종수 부시장께 백미 100포(20kg) 600여만원의 성품 기증서를 전달하고 있다.

  사)하남시민회 나눔기부문화 사업 및 자연보호캠페인이 지난 22일 시청광장에서 백남홍 사)하남시민회 이사장을 비롯해 이현재 국회의원, 하남시장 권한대행 이종수 부시장, 윤재군 하남시의회 의장, 시.도의원, 회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1부 나눔기부문화 사업을 통해 백남홍 이사장은 이종수 부시장께 백미 100포(20kg) 600여만원의 성품 기증서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성품은 13개동에서 선정된 100분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했다

백남홍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하남시민회는 하남시 발전은 물론이고 그늘진 곳곳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찾아 희망을 드리고 있다”며, “하남시민회는 시민들에게 한층 더 다가갈 수 있는 순수한 시민단체, 순수한 봉사단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현재 국회의원은 “하남시민회가 지역사회 발전에 앞장서 온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하남시민회가 더욱 발전해 나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종수 부시장은 “하남시민회 나눔기부문화 및 자연보호캠페인 행사를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하남시민회가 앞으로도 하남시민회 발전은 물론이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2부 자연보호 캠페인은 덕풍천 뚝방을 따라 올라가 신장동 구시가지 도로변, 덕풍시장을 관통해 덕풍동 신도로변을 따라 시청광장으로 되돌아오며 쓰레기를 수거했다

한편 사)하남시민회는 지난 2011년4월 창립해 나눔기부문화 확산사업의 일환으로 설맞이.추석맞이 차례상지원, 사회복지시설, 홀몸노인, 양로원, 소년소녀가장 등 지원사업에 매년 2천여만원을 지원해 현재까지 1억6천여만원을 어려운 이웃들을 지원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