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수미 후보 "정치의 시작은 중원"
은수미 후보 "정치의 시작은 중원"
  • 송길용 기자
  • 승인 2016.03.30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 선거사무소 개소...당원, 지지자 등 1천여명 운집
▲ 더불어민주당 성남중원 은수미 후보가 29일 신흥동 선거사무실에서 개최된 개소식에서 참석한 지지자들에게 감사를 전하고 있다.

"중원에 진짜가 나타났다"의 더불어민주당 성남 중원구 후보인 국회의원 은수미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29일 신흥사거리에 위치한 선거사무소에서 개최됐다.

이날 은수미 의원의 개소식에는 1,000여 명의 지역구 주민이 참석, 입추의 여지도 없이 인산인해를 이뤘다. 특히 더불어민주당 원혜영, 김태년, 김광진 의원, 성남 분당갑 김병관 후보, 분당을 김병욱 후보 등이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은수미 후보를 응원하기 위해 참석했다.

또한 김종인 더불어민주당 비상대책위원회 위원장, 김홍걸 더불어민주당 국민통합위원회 위원장, 이석현 국회 부의장, 조 국 서울대 법대 교수 등이 영상으로 축하의 뜻을 함께 했다.

▲ 29일 열린 은수미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한 당원과 지지자들

뿐만 아니라 강부원 전 성남시의회 의장, 최창권 성남시 호남향우회 의장, 전왕표 한국노총 성남지역본부 의장 등 다양한 분야의 지역 인사와 성남시민들이 참석해 은수미 후보에게 덕담을 전하는 등 유력정치인 중심의 다른 선거사무소 개소식과는 차별화된 진행이 눈길을 끌었다.

은수미 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은수미 정치의 시작은 중원”이라며 “우리 사회를 분열시키고 갈라놓는 부의 불평등을 깨기 위해 싸우겠다”는 각오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