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이웃돕기 온정 줄이어
하남시, 이웃돕기 온정 줄이어
  • 송길용 기자
  • 승인 2019.04.29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남시민회, 백미(10kg) 100포, 사조선물세터 100개 기탁
하남불교사암연합회, 라면 100박스(180만원 상당) 기탁
하남불교사암연합회 혜만스님이 김상호 하남시장에게
하남불교사암연합회 혜만스님이 성품을 기탁하고 있다.

하남시(시장 김상호)는 하남시민회(이사장 백남홍)와 하남불교사암 연합회(봉축 위원장 지장사 혜만스민)로부터 이웃돕기 행사가 이어졌다고 29일 밝혔다.

(사)하남시민회는 지난 27일 시청광장에서 열린‘창립 8주년 청결캠페인 및 나눔 기부문화’행사에서 이웃돕기 백미 10kg 100포와 사조선물세트 100개를 시에 기탁했다.

하남시민회는 매년 청결캠페인 및 나눔기부문화 캠페인의 일환으로 어려운 이웃을 위한 백미, 생필품, 장학금 등을 기탁해 왔다.

백남홍 이사장은 “하남시민을 대표하는 단체로서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함께 할 수 있어서 기쁘다”고 기탁 소감을 밝혔다.

하남불교사암연합회(봉축 위원장 지장사 혜만스님)는 지난 28일 시청 농구장에서 열린‘하남시민 화합 문화공연 및 제등축제’에서 라면100박스(18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혜만 스님은 “부처님 오신 날을 앞두고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살피고 마을을 나눌 수 있는 계기가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기탁 소감을 밝혔다.

김상호 시장은“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 관심을 갖고 나눔 봉사활동에 참여하여 주신 하남시민회와 하남불교사암연합회에 감사드린다”며, “기탁해 주신 물품은 경기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에게 기탁자의 소중한 뜻과 함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