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상공회의소, 제204회 최고경영자 조찬강연회 성료
성남상공회의소, 제204회 최고경영자 조찬강연회 성료
  • 송길용 기자
  • 승인 2019.04.24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남상공회의소(회장 박용후)는 4월 23일 성남상공회의소 대강당에서‘Digital Transformation, 글로벌 첨단기업의 미래 성장 아젠다’라는 주제로 제204회 최고경영자 조찬강연회를 개최했다.

박용후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급변하는 디지털 혁명 시대에서 지속 성장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들의 Know-how와 대응 전략을 알아보는 시간을 마련하였다.”며오늘 강연을 통해 “글로벌 리더 기업의 현황을 파악하고 필요한 전략을 학습해, 우리에게 활용 가능한 분야를 알아보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강연을 맡은 ㈜유노파트너스 윤정호 대표는 Google, Alphabet 그리고 DeepMind의 인공지능 알고리즘 사례를 통해 4차 산업혁명 실체의 오해와 진실에 관한 궁금증 해소와 이해를 돕고, 미래 변화에 대응하고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였다.

윤대표는 ROA Consulting 이사, 소프트뱅크 리서치 & 컨설팅 컨설턴트, MBC FM라디오 제작국 PD 등을 역임하고, 현재 ㈜유노파트너스 대표로 4차 산업혁명, 미래 융합 비즈니스와 혁신기업에 대한 분석 및 ICT 분야 트랜드에 대한 전망을 주제로 활발한 강연 활동하고 있다.

한편, 이날 조찬강연회는 더불어민주당 김병관, 자유한국당 윤종필 국회의원을 비롯한 유관기관ㆍ단체장과 관내 기업체 대표 및 임직원 132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46회 상공의 날 기념 지역경제 발전 유공자 표창 수여식’이 함께 진행되었으며 ▲이트너스(주) 허훈 팀장 ▲성남상공회의소 주은진 주임이 경기도지사 표창을 수여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