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성환 "정직한 약속 듬직한 새 인물"
방성환 "정직한 약속 듬직한 새 인물"
  • 윤금선
  • 승인 2014.05.21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남 5선거구 방성환 도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료’

 경기도의원 성남 제5선거구(분당구 야탑1,2,3동, 이매1,2동, 삼평동)에 출마한 새누리당의 방성환 후보가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었다.

19
 
19일 오후 방성환 후보사무실에서 새누리당의 신영수성남시장 후보와 분당갑 이종훈 국회의원을 비롯해 지역 주민들이 대거 참석한 가운데 방 후보의 건승을 기원했다.

이날 방 후보는 도의원이 되려고 하는 이유로 “시민들이 어렵고 힘든 이유와 갈등과 필요성이 있는 곳을 찾아가 주민들과 의견을 나누고 메모하여 해결하는 도의원이 되겠다”며 성원을 당부했다.

신영수 시장후보는 축사에서 “지금까지 내걸었던 공약을 실현시켜 본시가지는 주거지 맞춤형 재생사업을 통한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하겠다”고 밝히고 “분당은 주민맞춤형 리모델링을 통한 지속가능한 도시환경 제공하고 판교는 도시지원시설 확보와 여가활동 공간 조성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방성환 후보는 성남에서 나고 자란 지역의 원주민으로 중원초와 풍생중, 고를 나와 성균관대학교 행정학과를 거쳐 연세대학교 행정대학원 정치행정 리더십과를 졸업했으며 풍생고등학교 총동문회장을 맡고 있다.

그는 공인노무사로서 정평이 있는데 야탑동소재 노무법인 정성의 대표노무사로 활약하면서 새누리당 분당갑 당원협의회 지역경제위원장을 역임해 지역 경제에 대하여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