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한후보(신흥2,3동,단대동) 시의원후보 두 번째 공약
정용한후보(신흥2,3동,단대동) 시의원후보 두 번째 공약
  • 송길용 기자
  • 승인 2018.05.28 2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용한 시의원후보(신흥2,3동,단대동)는 29일 종합시장 상권을 살리고 늘어나는 반려동물 가정을 위한 반려동물 지원(관리)센터 건립을 하겠다는 두 번째 공약을 발표했다.

▲ 정용한 시의원후보(신흥2,3동,단대동)는 29일 종합시장 상권을 살리고 반려동물 지원(관리)센터 건립을 발표했다.

정용한후보는 먼저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이 급격히 늘고 있으나 이에대한 대책들이 미흡해 문제라며 성남시에 ‘반려동물 지원센터’을 건립하겠다고 밝혔다.

반려동물센터에서는 반려동물(강아지)에 대한 교육시스템을 구축해 주 2~3회 등 교육을 통해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이나 가정에 편의를 제공 한다는것이다.

또, 일명 반려동물 공원을 조성해 반려동물과 함께 놀이동산처럼 즐기고 캠프까지 가능하도록 하는 놀이동산을 만들고 반려동물 봉안장(화장장)을 건립하겠다고 밝혔다.

종합시장 상권 활성화를 위해서는 주차문제 해결이 시급하다며 종합시장 사거리부터 수진역사거리까지의 성남지하상가를 주차장화 하겠다는 다소 파격적인 공약을 내놨다.

정후보는 이와관련 지하상가 상인들도 충분히 공감 하는 부분이 있다고 주장했다.

또한, 기존 종합시장사거리에서 세이브존 앞 은 넓은 인도를 활용해 특화거리는 명동거리처럼(야시장 규모) 조성하겠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