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빙상스타 3총사 “평창 출격 준비 완료!”
성남 빙상스타 3총사 “평창 출격 준비 완료!”
  • 장미라 기자
  • 승인 2018.01.03 1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재명 성남시장, 평창올림픽 나서는 최민정, 김현영, 김민석 선수 격려

 이재명 성남시장은 3일 오후 시청 집무실에서 2018 평창동계올림픽에 국가대표로 출전하는 성남시청 빙상팀 소속 김민석, 김현영(이상 스피드스케이팅), 최민정(쇼트트랙) 선수를 만나 격려했다.

▲ 이재명 시장이 평창동계올림픽에 출전하는 성남직장운동부 소속 김민석, 김현영(이상 스피드스케이팅), 최민정(쇼트트랙) 선수와 화이팅으로 격려하고 있다.

이 시장은 “이번 올림픽 출전은 개인은 물론 국가에게도 큰 영광이다”며 “대한민국을 대표해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또 “어려운 것이나 필요한 것을 이야기 해 달라. 지금 말하기 곤란하면 트위터나 페이스북 쪽지로라도 꼭 보내달라”고 말하며 든든한 지원을 약속했다.

이들 성남 빙상스타 3총사는 이번 평창올림픽을 빛낼 선수로 주목을 받고 있다.

최민정 선수는 2017년 ISU 쇼트트랙 월드컵 1차 대회에서 4관왕, 2차 대회에서 2관왕을 차지하는 등 한국 쇼트트랙을 이끄는 대표주자다.

김현영 선수는 2017년 ISU 스피드스케이팅 월드컵 2차 대회 팀스프린트에서 1위를 거둔 실력파다.

김민석 선수는 2017 제8회 삿포로 동계아시안게임 2관왕에 오르는 등 스피드스케이팅의 신성으로 불린다.

이들 선수들은 “평창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며 각오를 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