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성남시의회 최우수의원 및 모범공무원 시상식" 이모저모
"2017 성남시의회 최우수의원 및 모범공무원 시상식" 이모저모
  • 성남시기자협의회
  • 승인 2017.12.23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남시기자협의회에서 주최한 “2017 성남시의회 최우수의원 및 모범공무원 시상식”이 22일 오후 4시 성남시의회 4층 세미나실에서 개최 됐다.

이날 행사에는 성남시기자협의회 회원들과 수상자 그리고 수상을 축하해주기 위해 찾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 김유석 의장은 제7대 후반기 의장으로서 인터넷 생방송 실시와 본회의장 개방 등으로 열린 의정과 소통의정을 실천해 왔으며, 꾸준한 현장행정 활동과 소신 있는 의정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이어 성남시의회 상임위별 최우수의원상에는 행정교육체육위원회 최만식 의원, 경제환경위원회 박호근 의원, 문화복지위원회 박광순 의원, 도시건설위원회 안극수 의원이 수상했다.

이어 모범공무원상에는 성남시청 문화예술과 황중섭 예술팀장, 성남시청 고용노동과 이금선 주무관이 수상했다.

공로상에는 성남문화재단 홍보미디어실 강기수 실장, 성남도시개발공사 경영기획실 고객만족팀 박춘호 팀장이 각각 수상에 영예를 안았다.

▲ 성남시의회 김유석 의장이 의정대상을 수상 후 성남시기자협의회 송길용 회장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성남시의회 최만식 의원이 2017 성남시의회 행정교육체육위원 부문 최우수의원으로 선정되어 수상했다.
▲ 성남시의회 박호근 의원이 2017 성남시의회 경제환경 위원 부문 최우수의원으로 선정되어 수상했다.
▲ 성남시의회 박광순 의원이 2017 성남시의회 문화복지위원 부문 최우수의원으로 선정되어 수상했다.
▲ 성남시의회 안극수 의원이 2017 성남시의회 도시건설위원 부문 최우수의원으로 선정되어 수상했다.
▲ 성남시청 문화예술과 황중섭 예술팀장이 모범공무원으로 선정되어 수상했다.
▲ 성남시청 고용노동과 이금선 주무관이 모범공무원으로 선정되어 수상했다.
▲ 성남문화재단 홍보미디어실 강기수 실장이 공로상에 선정되어 수상했다.
▲ 성남도시개발공사 경영기획실 고객만족팀 박춘호 팀장이 공로상에 선정되어 수상했다.
▲ 성남시기자협의회 송길용 회장이 '2017 성남시의회 최우수의원 및 모범공무원상 시상식을 마친 후 인사말을 하고 있다.
▲ 성남시의회 김유석 의장이 '2017 성남시의회 최우수의원 및 모범공무원상 시상식'에서 인사말을 하고있다.
▲ 2017 성남시의회 상임위별 최우수의원으로 선정되어 수상한 의원들이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성남시기자협의회 추최로 개최된 '2017 성남시의회 최우수의원 및 모범공무원상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성남시기자협의회가 주최한 2017 성남시의회 최우수의원 및 모범공무원상 시상식이 22일 오후 4시 성ㄴ마시의회 4층 세미나실에서 개최됐다.
▲ 2017 성남시의회 최우수공무원 및 모범공무원상 시상식이 열린 행사장 모습...
▲ 2017 성남시의회 최우수의원으로 선정되어 수상한 각 상임위별 의원들이 수상 후 수상소감을 밝히고 있다.
▲ 2017 모범공무원상에 선정되어 수상한 수상자들이 수상 후 수상소감을 밝히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