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가스님과 함께하는 자비명상, 문경 대승사 방문
마가스님과 함께하는 자비명상, 문경 대승사 방문
  • 장미라 기자
  • 승인 2017.11.05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른두번째 명상여행 선지식 BBS불교방송 선상신 사장 참여

 사단법인 자비명상(이사장 마가)이 주최 주관하는 제32차 53선지식을 찾아 떠나는 선재동자의 명상여행이 지난 4일 경상북도 문경 사불산 대승사에서 봉행했다.

이날 명상여행에서는 화엄경 법회와 부처님 진신사리 친견, 마가스님 법문, 자비명상 스님들과의 자비허그에 이어 서른두번째 선지식 BBS불교방송 선상신 사장과의 만남의 시간, 대승사 주지 의성스님 법문이 차례로 진행됐다.

선 사장은 법문을 통해 BBS의 역사를 이야기하고, 최근 자체사옥이 없는 가운데 운영되고 있는 어려움에 대해 설명하면서 불교방송 후원회 ‘만공회’를 소개했다.

이 자리에서 BBS의 재정적 어려움에 동감한 마가스님은 “불교방송 사옥 건립과 미디어 포교의 중심에 서달라”는 따뜻한 당부와 함께 자비명상 명의로 홍련 한 송이(108만원)를 후원했다.

이와 더불어 자비명상 스님들과 사부대중들은 불교방송의 재정자립과 사옥 건립을 위한 만공회 후원회원으로 등록해 훈훈한 정을 느끼게 했다.

한편 오는 12월 3일 진행되는 제33차 53선지식을 찾아 떠나는 선재동자의 명상여행은 조계종 제25교구본사 교종본찰인 봉선사에서 류종형 지식정보연구소 소장을 선지식으로 초대해 ‘사상체질로 소통하고 힐링하라’라는 주제로 강의를 들을 예정이다. 참여문의는 자비명상 총괄 운영본부(010-5361-6753)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