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립소년소녀합창단 “Friendship Concert” 개최
성남시립소년소녀합창단 “Friendship Concert” 개최
  • 장미라 기자
  • 승인 2017.05.23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도권 합창단들의 화합의 무대...우아한 합창의 하모니 심취

 성남시립소년소년합창단이 기획연주회로 “Friendship Concert"를 개최한다. 

본 합창단은 1997년 6월에 창단되어 정기, 기획연주회 및 초청공연등 수많은 공연을 통해서 클래식과 대중음악, 동요 뮤지컬등 다양한 합창음악을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있다. 

성남시립소년소년합창단은 수도권의 다른 합창단과의 합동연주를 통해 근교도시의 합창단들과 교류를 도모하고 상호 친밀감을 형성하도록 하며, 각 합창단의 연주를 통해 서로 다른 색깔의 합창음악을 한 자리에서 감상 할 수 있는 장을 제공한다. 

이번 정기연주는 향기로운 문화도시 성남시에서 양질의 공연물을 시민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오는 6월 2일(금) 오후 7시 30분에 성남아트센터 콘서트홀에서 수도권 합창단들의 화합의 무대로 우아한 합창의 하모니를 심취해보는 시간을 누릴 수 있을 것이다.

공연 프로그램은 ▲안양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 ‘Rain Dream(비가 올 꿈)’, ‘The Fire Dance of Luna(달의 불춤)’, ‘엄마가 딸에게’등의 재미있고 감동 넘치는 곡들도 시작한다. 이어서 ▲과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봄’송어’See the Light' ' 검은 고양이 네로‘‘카레’등의 곡이 이어진다. ▲‘Kyrie’‘Laus Deo‘Run Children Run’‘We Will Rock You’‘무지개 빛 하모니’‘개구쟁이’등의 다양한 레퍼토리와 연합합창으로 ‘다 함께 노래를 부르자’‘아리랑’등이 연주되어 진다.

이 공연은 만5세 이상 모든 연령대가 입장 가능하고 레퍼토리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에게는 순수하고 맑은 꿈을 심어 줄 수 있는 무대이며, 어른들에게는 어린 시절 동심을 느끼며, 푸르른 초여름 청소년의 달 6월의 시작을 알리는 멋진 음악회로 수놓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