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전밝은안과·태전플란트치과, 광주시 광남2동에 이웃돕기 성금 1천만원 기탁
태전밝은안과·태전플란트치과, 광주시 광남2동에 이웃돕기 성금 1천만원 기탁
  • 송길용 기자
  • 승인 2024.09.13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외계층을 위한 꾸준한 의료 봉사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선행을 이어가

[매일타임즈] 태전밝은안과 박태성 대표원장과 태전플란트치과 정희원 대표원장은 지난 11일 광주시 광남2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각각 500만 원씩 총 1천만 원을 기탁했다.

태전밝은안과는 광남2동에 거주하는 저소득 어르신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무료 안과 검진과 치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태전플란트치과는 저소득 어르신 및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치과 치료 봉사를 진행하는 등 두 병원 모두 소외계층을 위한 꾸준한 의료 봉사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선행을 이어가고 있다.

박태성정희원 대표원장은 지역사회의 어려운 주민들을 위해 성금이 소중히 사용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탁했다더불어 사는 사회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한 봉사와 기부를 통해 따뜻한 나눔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이에 대해 김복기·유숙 광남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동위원장은 어려운 경제적 상황에서도 지역사회의 취약계층 이웃을 위한 봉사와 더불어 자발적인 기부를 통해 성숙한 나눔 문화를 실천해 주신 태전밝은안과·태전플란트치과관계자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기탁된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지원하는 데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