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채명 의원, “도민 생활밀착형 소규모 정책 제안 관련 주민 의견 청취”
이채명 의원, “도민 생활밀착형 소규모 정책 제안 관련 주민 의견 청취”
  • 김용덕 기자
  • 승인 2023.05.08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의회 이채영 도의원이 지역구민의 의견을 청취하고 있다.
경기도의회 이채영 도의원이 지역구민의 의견을 청취하고 있다.

이채명 의원(더불어민주당, 안양6)4일 도의회상담소에서 호계3동 주민자치위원회 이한규위원장과 함께 도민 생활 밀착형 소규모 정책제안 관련으로 지역주민의 의견을 청취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날 이한규위원장은 여성 및 청소년 등이 안심하게 다닐 수 있는 여성 안심귀가길 LED 조명교체 및 설치와 호성초등학교 주변 통학로에 캐릭터 그림으로 꾸며진 안전펜스를 높게 설치하여 어린이를 위한 안전한 통학로 조성을 했으면 한다라고 건의했다.

이채명 의원은 주민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기 위해 소통의 자리을 마련했다며, 지역의 다양한 현안들을 해결하는 데 앞장서 모두가 꿈꾸는 행복한 안양시를 향해 경기도 차원에서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또한, 이채명의원은 안양시 지역발전과 관련해서 광역공공도서관 설립 및 안양교도소 교정아파트 앞 텃밭 조성사업 등 지역주민의 다양한 의견이 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많은 소통을 했다.

특히 이 의원은 지난 427일 더불어민주당 의원을 대상으로 도민 민생에 기여하는 우수한정책을 선정하기 위해 진행된 2023 정책오디션 시상식에서 [안양시 스마트 AED 응급구조 통합시스템 구현]로 정책부분에 수상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