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광주시자원봉사센터, 사)대한미용사회광주시지부와 업무협약 체결
(사)광주시자원봉사센터, 사)대한미용사회광주시지부와 업무협약 체결
  • 서정석 기자
  • 승인 2023.04.26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단법인 광주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방세환)는 4월25일 센터 교육장에서 사)대한미용  사회 광주시지부 최명주 지부장 외 12명의 회원이 참여, 자원봉사자 인센티브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및 할인가맹점 현판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업무협약의 주요내용은 광주시 자원봉사자에게 제공되는 인센티브 지원 중 ‘할인가맹점’의 활성화로서 사)대한미용사회 광주시지부 소속 미용실 13곳에 대해 할인가맹점 제휴를 맺었으며, 향후 가맹점을 확대해 나갈 것을 상호 협약했다.

(사)광주시자원봉사센터 신관철 센터장은 “자원봉사자 인센티브 활성화에 동참해 주신것에 감사하다”며, “앞으로 자원봉사자 인센티브 뿐 아니라 자원봉사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사)대한미용사회 광주시지부 최명주 지부장은 “뜻깊은 일에 함께 동참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것에 감사하다”며 “자원봉사단체로서도 지역과 소외계층을 위해 적극적인 봉사활동을 펼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사단법인 광주시자원봉사센터와 현재 제휴를 맺은 할인가맹점은 75개소이며, 자원봉사자증을 소지한 자원봉사자는 누구나 할인가맹점에서 약정된 할인율의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광주시자원봉사센터는 지속적으로 자원봉사자를 위한 다양한 인센티브 제도를 발굴 하기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