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고향사랑기부제 인증샷 이벤트 개최
이천시, 고향사랑기부제 인증샷 이벤트 개최
  • 서정석 기자
  • 승인 2023.04.25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 이벤트 실시, 제37회 이천 도자기축제 기간 동안 진행 
김경희 이천시장이 고향사랑 인증 챌린지 동참 퍼포먼스를 벌이고있다.
김경희 이천시장이 고향사랑 인증 챌린지 동참 퍼포먼스를 벌이고있다.

이천시(시장 김경희)가 고향사랑기부제의 활성화를 위해 제37회 이천 도자기축제 기간인 이달 26일부터 5월 7일까지 ‘이천시 고향사랑기부제 인증샷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고향사랑기부제가 올해 첫 시행함에 따라 성공적인 안착을 도모하고, 시 대표축제인 이천 도자기축제(이하 축제) 공연존 내 ‘이천시 고향사랑기부제 홍보관’을 운영하면서 고향사랑기부제의 인지도 확산과 시민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기획됐다.

본 이벤트는 이천시 카카오톡 채널에 공지하였으며, 참여방법은 축제 기간 중 이천시에 고향사랑기부금을 10만원 이상 기부하고, 별도로 안내된 네이버폼에 기부인증샷(기부내역 캡쳐 이미지)을 제출하면 전액 세액공제(10만원까지)와 기부금액의 30%의 답례품 및 경품까지 제공되어 1석 3조의 혜택이 제공된다.

당첨 발표는 5월 15일 이천시 카카오톡 채널에서 공지되며, 경품은 5만원 상품권(5명), 1만원 상당의 커피쿠폰(25명)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김경희 시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이천시를 응원해 주시는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이천시 고향사랑기부를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이천시 고향사랑기부제 첫 이벤트로 진행되는 만큼 온라인과 오프라인 동시에 이벤트를 홍보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