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FC 어린이날 홈경기, 풍성한 선물과 놀거리 가득!
성남FC 어린이날 홈경기, 풍성한 선물과 놀거리 가득!
  • 장미라 기자
  • 승인 2022.05.04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어린이 자전거, CGV 이용권, 친환경 샴푸, 젤라또야 아이스크림 등 푸짐한 선물!
- We are, We were children! 그라운드 포토타임, 에어바운스 등 ‘세대 공감’ 놀거리 풍성!
성남FC 마스코트

성남FC가 5월 5일 탄천종합운동장에서 진행되는 제주 유나이티드와의 홈경기에서 ‘We are, We were children!’이라는 주제로 어린이와 가족 팬을 불러 모은다.

우선 경기 전에는 그라운드 위에서 선수들과 함께 사진 촬영도 하고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특별한 포토타임 이벤트를 준비했다. 본 행사는 코로나 이후 첫 선수단 대면 행사로 낮 12시 30분부터 30분간 진행되며 경기 시작 전 성남FC 홈 그라운드에 입장도 하고 성남FC 선수들을 직접 만나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다.

어린이날 특별 선물도 팡팡 쏟아진다. 분당베스트병원에서 제공한 어린이 자전거, CGV에서 제공한 영화 관람권과 팝콘 세트, 테디앤코의 플로든 샴푸 등 파트너사에서 후원해 준 다양한 경품이 준비돼있고, 성남FC 마스코트 까오가 2022 K리그 마스코트 반장선거 출마 선물로 선착순 1,000명에게 과자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장외에서는 젤라또야의 아이스크림 존에서 성남FC 팬 1,500명에게 시원한 디저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경품 추첨은 하프타임에 성남FC 스페셜 리포터로 초대된 모델 이하윤이 진행한다. 또한, 이하윤은 이날 인스타그램 라이브로 팬들과 만난다.

경기장에는 다양한 참여 부스가 운영된다. E석 직문 앞 경기장 트랙에는 에어바운스존을 준비해 어린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스팟을 마련했다. 장외에는 전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추억의 놀이/세대 공감 ZONE이 운영되며 축구 다트를 비롯해 땅따먹기와 딱지치기, 신조어 퀴즈 맞히기 등이 준비돼있으며 까치 라운지에는 동요 디제잉이 펼쳐지는 즐거운 레크레이션이 펼쳐진다.

장외에서 행사를 즐긴 팬들은 어린이날을 맞이해 특별히 구단 MD샵에 준비된 일러스트 퍼즐과 랜덤박스를 구매하며 소소한 쇼핑의 즐거움도 맛볼 수 있다. 퍼즐 상품은 일러스트 작가 크툰과의 특별한 콜라보 작품으로서 100개 한정으로 판매하며, 까오와 까비 박스 두 종류로 판매되는 랜덤박스의 구매자는 럭키드로우에 참가해 2020시즌 유니폼을 갖는 행운을 누릴 수 있다.

성남FC 박창훈 대표이사는 ”코로나가 완화되어 많은 분을 경기장에 모실 수 있게 되어 정말 좋다.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들과 가족 팬에게 잊지 못할 하루를 선물하고 싶다. 푸르른 어린이날, 많은 분께서 경기장에 방문해주시어 다양한 행사도 참여하고 많은 추억을 남기고 가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날 어린이날 홈경기에 방문하는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는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