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립합창단 2월 기획연주회 개최
성남시립합창단 2월 기획연주회 개최
  • 장미라 기자
  • 승인 2022.02.03 2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설과 합창으로 듣는 슈베르트의 『겨울나그네』

 

성남시립합창단은 오는 2월 10일 목요일 오후 7시 30분 성남아트센터 콘서트홀에서 2022년 첫 번째 기획연주회, ‘해설과 합창으로 듣는 슈베르트의 <겨울나그네>를 개최한다.

<겨울나그네>는 슈베르트의 대표적인 연가곡으로 깊이있는 선율과 반주로 독일 가곡의 새로운 역사를 쓴 걸작으로 손꼽는 작품이다.

보통 묵직한 바리톤의 음성을 통해 독창으로 연주되는 곡이나 독일의 합창지휘자 그레고르마이어가 합창 버전으로 편곡한 곡을 연주하여 성남시민들에게 신선한 느낌을 선사할 예정이다.

슈베르트 특유의 겨울의 애상적 감상을 극대화해서 보여줄 이번 기획연주회는 피아니스트 유희정의 해설과 더불어 바리톤 김대수의 협연으로 더욱 기대감이 크다.

이번 공연은 콘서트 홀 1층, 2층 500석 규모의 대면 공연으로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발열체크 및 마스크 착용 등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철저하게 지키며 진행될 예정이다.

공연 티켓은 전 좌석 5,000원으로 오픈되며 성남시립예술단 및 성남아트센터 회원에게 30%의 할인율이 적용되며 성남시립합창단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대상으로 50%의 특별 할인율이 적용된다. 인터파크(http://www.interpark.com), 성남아트센터 홈페이지(http://www.snart.or.kr), 전화예매(1544-8117)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