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로타리 3600지구 액션스타 E로타리클럽, 이천시‘행복한 동행’에 사랑나눔 성품 기탁
국제로타리 3600지구 액션스타 E로타리클럽, 이천시‘행복한 동행’에 사랑나눔 성품 기탁
  • 송길용 기자
  • 승인 2021.09.16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로타리 3600지구 액션스타 E로타리클럽에서 15일 이천시에 소외계층 청소년들을 위한 생활용품 꾸러미 50박스(200만원 상당)를 기탁하였다.

15일 이천시청에서 열린 기탁식에는 박찬배 초대회장, 전영숙 회장, 강상민 봉사위원장을 비롯한 액션스타 E로타리클럽의 여러 회원들이 자리를 함께 했다.

기탁식에 참석한 전영숙 회장은“우리 주변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소년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 자라길 바라면서 실생활에 필요한 물품들과 손편지로 회원들의 마음을 담았다”며“앞으로도 어려움을 겪는 지역주민들을 위한 봉사와 헌신에 더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액션스타 E로타리클럽은 2020년 창립하여 봉사로부터 평화를 실천하는 로타리안 50여명의 회원으로 이루어져 도움을 필요로 하는 이웃들을 위해 꾸준한 봉사를 실천하고 있다.

기탁된 물품은 식료품, 생필품, 방역용품 등이 들어있는 생활용품 꾸러미로 회원들이 직접 작성한 손편지도 함께 담겨 의미를 더해 추석명절 전 이천시의 소외계층 청소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