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호남향우회, 추석맞이 '사랑의 햅쌀' 나눔행사
성남시 호남향우회, 추석맞이 '사랑의 햅쌀' 나눔행사
  • 송길용 기자
  • 승인 2021.09.16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원표 명예고문 후원...15일 50개지회 통해 어려운 향우들에게 전달
송은 회장, "어려운 향우가족들을 위해 뜻깊게 사용...홍원표 고문에 감사"
홍원표 명예고문에게 송은 회장과 김종술 의장이 기탁증서를 전달하고 있다.

 성남시 호남향우회(회장:송 운)는 15일 오전 11시 향우회 대강당에서 추석명절을 맞아 소외된 이웃에게 쌀을 전달하는 ‘추석맞이 사랑의 햅쌀 나눔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전달된 쌀은 성남시호남향우회 홍원표 명예고문이 햅쌀 410포대를 협찬했으며 향우회 50개지회를 통해 어려운 환경의 향우 및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날 사랑의 쌀 전달행사에는 코로나19영향으로 송 운 회장, 김종술 의장, 홍원표 명예고문, 백재기 전회장, 임왕성분당지회장 등을 비롯한 소수의 인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홍원표 명예고문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홍원표 성남시호남향우회 명예고문은 “계속된 코로나19 상황속에 추석명절을 맞아 향우들과 정들 나누고 어렵고 소외된 이웃들에게 조그마한 마음이 전달 됐으면 하는 뜻에서 후원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성남시호남향우회 송은 회장이 감사의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성남시호남향우회 송은 회장이 감사의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송운 성남시호남향우회 회장은 “쌀을 기증한 홍원표명예고문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어려움을 겪는 향우가족들을 위해 뜻깊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호남향우회는 향우뿐만 아니라 소외된 시민들에게도 생필품을 전달하고 문화예술공연,주거환경 개선 사업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향우들을 위한 단체로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br>
송은 회장과 홍원표 명예고문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화이팅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