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FC, 신규 MD 출시 기념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
성남FC, 신규 MD 출시 기념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
  • 송길용 기자
  • 승인 2021.09.08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일상에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의류 2종 판매, 한성규 구단 장내아나운서 진행.
- 구단 최초로 시도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다양한 이벤트 준비 완료.

 

성남FC가 구단 최초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신규 MD를 소개하는 시간을 갖는다.

판매 품목은 기존 유니폼 스타일에서 벗어나 일상에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새로운 형태로 제작된 ‘성남FC 아노락’, ‘성남FC 버튼형 유니폼’이다. 한성규 장내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았으며 신규 의류를 실제로 착용해보며 팬들에게 실제 모습을 선보이며 소통할 예정이다.

구매자 혜택으로는 무료 배송과 함께 최대 25,000 상당의 MD가 랜덤으로 증정된다. 추첨을 통해 총 8명에게 친필 사인 유니폼, 의류, 스냅백 등이 역시 제공될 예정이다. 라이브 쇼핑 시청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구매 여부와 관계없이 쇼핑 라이브 방송 중 진행되는 돌발 퀴즈 등에 댓글로 참여해주는 팬들을 대상으로 김영광 선수의 실착 골키퍼 장갑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구단은 코로나19로 인해 무관중 경기가 길어지며 MD샵 역시 운영되지 못하는 상황 속에서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팬들에게 구체적으로 제품을 소개하고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팬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쇼핑 라이브를 기획했다.

한편, 성남의 첫 번째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은 9일(목) 오후 7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