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민장학회, 장학금 기탁 줄이어
광주시민장학회, 장학금 기탁 줄이어
  • 서정석 기자
  • 승인 2021.07.29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가 장기간 지속되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 광주시의 밝은 미래를 향한 장학금 기탁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정앤정펌(대표 정재형), ㈜에버티씨(대표 성광제), 광주시상하수도사업소(소장 나종윤) 직원 일동은 29일 광주시청을 방문, 지역인재 양성사업에 동참하고자 장학금으로 각각 1억원, 1천만원, 500만원을 기탁했다.

㈜정앤정펌 정재형 대표는 “학업에 열중하기 어려운 상황이지만 이번 기탁금을 통해 광주시의 학생들이 꿈을 잃지 않고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는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기탁의사를 밝혔다.

㈜에버티씨 성광제 대표도 “광주시의 행정서비스에 감동을 받아 이번 기탁을 결심하게 됐다”면서 “작은 정성이지만 장학금이 지역 발전을 위한 토대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광주시상하수도사업소 나종윤 소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장학금을 기탁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면서 “다양한 가능성을 가진 광주시의 학생들이 꿈을 이루는 데 도움이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신동헌 시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상황에도 학생들을 응원해 주시는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이 우리 삶에 귀감이 된다”며 “기탁금을 지원받은 장학생들이 나눔을 실천하는 지역우수 인재가 되어 미래 광주시의 발전으로 이어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화답했다.

한편, 기탁금은 광주시 학생들의 든든한 기반이 되고 있는 광주시민장학회의 장학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