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현백 의원, 판교대장지구 입주박람회장 방문
최현백 의원, 판교대장지구 입주박람회장 방문
  • 송길용 기자
  • 승인 2021.03.08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일 대치동 SETEC 컨벤션센터 입주박람회장서 입주예정자들과 대화
성남시의회 최현백 예결위원장이 판교대장지구 입주박람회장을 찾아 입주예정자들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

판교대장지구의 입주가 올해 5월부터 시작되는 가운데 지난 6~7일 이틀간 대우푸르지오 퍼스트 힐 입주박람회가 개최되어 입주예정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대치동 SETEC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입주박람회는 새 아파트 입주에 마음이 부푼 입주민들이 새롭게 장만할 생활용품을 쇼핑하며 분주하게 움직이는 모습이었다,

이날 박람회장을 찾은 최현백(판교,백현, 운중) 의원과 만난 입주예정자들은 광역버스 및 대중교통 계획, /중 통합학교 정상 개교 및 동일학군 내 중학교 전, 입학 문제, 사회복지관/도서관/공영주차장 건립, 송전탑 지중화 문제" 등의 민원을 제기했다.

이에 최 의원은 판교대장지구의 입주 초기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조만간 도로교통, 공원녹지, 상하수도, 학교, 도서관, 복지관, 공영주차장, 저류지 체육시설 등의 기반시설 준공 점검과 인계인수 관련하여 주민설명회를 통해 공식 입장을 전하겠다" 말했다.

한편 판교대장지구는 올해 5월 말 퍼스트힐 대우푸르지오 A1BL, A2BL, 더 샵 포레스트 A12 블럭을 시작으로 6월 엘포레 힐스테이트 A3, 4 블럭, 11월 제일풍경채 5, 7 ,8 블럭 등이 단계적으로 입주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