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70·GV80로 제주 경관 만끽"…제네시스, 해비치와 체험서비스
"G70·GV80로 제주 경관 만끽"…제네시스, 해비치와 체험서비스
  • 김현식 기자
  • 승인 2021.03.03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네시스 제공© 뉴스1

제네시스는 '더 뉴 G70'과 'GV 80'를 통해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만끽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해비치x제네시스 고객 체험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앞으로 약 2년 간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투숙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되는 차량 체험 서비스다. 제네시스 브랜드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퍼시픽렌터카와 손을 잡았다.

서비스 체험을 원하는 고객은 해비치 호텔 컨시어지 데스크를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투숙 기간 중 희망하는 날을 하루 정해 G70 또는 GV80를 시승할 수 있다. 다만 체험 기회는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객실 등급에 따라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다. 이용 시간은 오전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제네시스와 해비치는 오는 5월까지 제네시스 멤버십 보유 고객에게도 이번 체험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차량 체험 서비스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제네시스 홈페이지 또는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제네시스만의 특별한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1년 간 운영해온 해비치 G70 고객 체험 서비스를 개선 및 보완해 론칭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 마케팅을 통해 제네시스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